August 07, 2023 . 참좋은교회 2023년 3월 26일 목양칼럼
본문
지난 주에는 3일간 사순절 특별 집회가 있었습니다. 오래전 우리나라에 온 선교사님들의 이야기를 하였고, 현재 선교지에서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가 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서 하나님의 명령에 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멀리 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우리 주변을 바라보는 것도 너무나도 중요합니다. 올랜도 지역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땅에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해외선교에 대해서도 약간의 어려움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것입니다. 해외선교에서 가장 중요한 것중에 하나는 우리들의 훈련입니다. 군대 중에서도 특수부대가 다른 이유는 그 훈련의 강도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렇듯이 해외 선교, 타주 선교는 우리들의 주의 복음을 전달할 수 있는 실제적인 사역이면서, 그 선교를 준비하면서 우리들의 영성 훈련이되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영성 훈련이 되어지면, 우리들의 삶의 생활 방식도 변화되어질 것입니다. 많은 것들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부터 우리는 해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내가 훈련되어
지고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기도회를 통해서, ‘풍요로운 삶’양육을 통해서 우리는조금씩 훈련되어져 나가고 있다고 저는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교회 밖으로 파송되어져 나가서 우리들의 삶을 통해 새로운 교회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교회는건물이 아니라 바로 우리들 자신인 것입니다. 우리가 가는 바로 그곳이 교회가 되는 것이고, 그 교회에서 우리는 하나님께 예배를 드리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그 삶의 현장에서 영적 전투를 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믿음을 지키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 칼럼을 읽으시는 분들은 지금 믿음을 지키고 계시는 영전 군사임을 저는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번 한주도 승리하는 한주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할렐루야!
- 이전글2023년 4월 2일 목양칼럼 23.08.07
- 다음글2023년 3월 19일 목양칼럼 23.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