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16일 목양칼럼 > 목양칼럼

본문 바로가기

목양칼럼

August 07, 2023 . 참좋은교회 2023년 4월 16일 목양칼럼

본문

부활주일을 맞이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한주가 지났습니다. 사순절을 열심히 달려왔지만 쉬지 말아야 하는 것은 말씀읽기와 기도일 것입니다. 교회에서는 계속해서 기도 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주 화-목요일 오전 10-12시까지 교회문은 열려 있습니다. 5분도 좋습니다. 10분도 좋습니다. 오셔서 자리를 지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모여서 함께 기도하는 것이 얼마나 우리 교회에 큰 힘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또한 말씀을 읽어야 합니다. 주님을 사랑한다고 하면서 주의 말씀을 읽지않는 다는 것은 사랑한다고 하면서 그 사람의 말을 듣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5월부터 ‘오디오바이블’을 통하여 주중1번 함께 모여 성경을 읽을 것입니다. 그리고 매일 성경을 들을 수 있도록 링크를 올려드릴 것입니다. 읽으시면 좋지만, 보내드리는 링크로 먼저 듣는 것으로 시도를 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주의 말씀은 우리들에게 가장 큰 힘이 될 것이며, 그 말씀으로 인하여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말씀이 없으면 모래위에 성을 쌓는 것과 마찬가지의 결과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함께 해야 합니다. 나 혼자서 하는 것은 넘어지기가 너무나도 쉽습니다. 교회는 모여야 하는 공동체 입니다. 말씀도 혼자서 읽는 것이 아니라 함께 읽고 은혜를 나눌때에 더 큰 은혜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수요일 오전에 양육 시간이 있습니다. 단순히 성경을 지식적으로 배우는 것이 아니라 우리들의 삶을 함께 나누며 함께 성장해 나아가는 시간입니다. 성도의 교제와 성도의 삶의 나눔을 통하여 우리들의 영적인 삶은 날로날로 성장되어질 것입니다. 또한, 토요 연합기도회를 통하여 주일 교회를 위해서 기도하는 시간을 가지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시간들을 통하여 주님께서 이 예배에 큰 은혜를 부어 주실 것입니다. 


함께 해야 합니다. 우리 함께 모여서 주의 나라를 위해서 열심으로 섬겨 나가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십시요.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