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3일 목양칼럼 > 목양칼럼

본문 바로가기

목양칼럼

August 07, 2023 . 참좋은교회 2023년 4월 23일 목양칼럼

본문

‘오늘 칼럼은 쉽니다.’라고 적고 싶을때가 간혹 있습니다. 글이 잘 생각이 안나거나, 일주일간 삶을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일들이 없으면 더욱 그러한 생각이 저의 머리를 지배하게 됩니다. 억지로 쥐어짜서 쓸 수 있는 글도 아닙니다. 잘써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무렇게나 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냥 그렇다는 이야기 입니다.


다음주에 한인총회에서는 40차 정기 연례총회가 있습니다. 우리로 이야기 하자면 매해 하는 사무총회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난주는 여러번의 미팅이 있었고 준비할 것들이 좀 있어서 이렇게 저렇게 바쁘게 지내게 되었습니다. 


올 해 한인총회의 주제는 “죽으면 죽으리이다”입니다. 너무나도 어려운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그리고 녹녹하지 않은 목회의 상황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드이 추구해야 할 것은 ‘죽으면 죽겠다’는 각오로 목회의 삶을 살아가야 한다라는 것입니다.비단 목회의 현장 뿐만이 아니겠죠, 현실의 삶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말씀일 것입니다. 총회에서 이루어 질 이야기는 다음주나 그 다음주에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마음에 감동이 있으시다면, 이번 총회를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그냥 회의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다른 무엇인가를 하나님께서 준비를 하실 것입니다. 이번 총회를 통해서 한인총회에 가입된 많은 교회들이 영적인 부흥을 얻기를 기도해 주십시요. 우리 교회만이 아니라 이 땅의 교회들은 분명 영적으로 깨서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적인 대 부흥이 다시 일어나기를 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