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티세미나를 마치고 우리는...(2023년10월22일) > 목양칼럼

본문 바로가기

목양칼럼

큐티세미나를 마치고 우리는...(2023년10월22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참좋은교회
댓글 0건 조회 147회 작성일 23-11-24 03:53

본문

지난 큐티 세미나를 통해서 정말 좋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다시한번 사역과 믿음생활 그리고 개인적인 신앙의 상태까지 다시한번 돌아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특별한 행사를 하게 되면 목사도, 교회도, 성도님들도 조금은 더 바쁘고 체력적으로 힘을 쓰게 되고 분명히 우리들의 에너지를 평소때보다 좀더 소비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행사가 그냥 행사로서의 의미가 있는 것이 아니라, 영적으로 다시한번 살아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며 하나님의 은혜를 다시한번 깨닫게 되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소중한 특별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주 소중한 시간입니다. 교회에는 여러가지 행사가 있습니다. 대내적으로도 있고 대외적으로도 있습니다. 이러한 행사를 할 때에 행사를 하는 것만이 아니라 그 행사의 의미와 그 행사를 통한 하나님의 은혜를 바라보며 힘차게 나아가면 좋겠습니다. 무의미한 행사가 아니라, 그 안에서 정말 의미있는 것이 무엇인지, 그 안에서 하나님이 우리에게 이야기 하는 것이 무엇인지, 그 행사를 통해 하나님이 이루고자 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우리의 영적인 눈과 영적인 귀와 영적인 마음이 열리는 은혜

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주, 우리는 큐티 세미나를 통해서 큐티를 하는 방법과 큐티를 통해서 은혜를 얻는 법을 배웠습니다. 배움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제 실질적으로 내 삶에서 큐티를 통해 나타나는 삶의 변화, 은혜의 삶을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저도 다시 말씀을 통하여 힘을 얻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제 내년에는 어떻게 이 큐티 나눔을 가질 수 있을까 고민하고, 기도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나를 위한것이 아니라 우리 교회가, 그리고 우리 성도님들이 영적으로 건강하게 살아가게 하기 위해서 목사님 저는 다시한번 고민하며, 기도하며 나아갈 것입니다. 


함께 기도해 주십시요. 우리는 큐티하는 믿음의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할렐루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